2013년 3월 15일 금요일

하나님의교회~~ 생각그릇넓히기 ~~시온


쓰나미를 이기려면


**쓰나미가 발생했을 때, 바다에서 조업을 하고 있는 선박은 어디로 대피해야 할까요??

일반적으로 재빨리 항구가 있는 육지로 가야한다고 생각하겠지만 실상은 먼 바다로 나가야 안전하다고 합니다.

그이유는 육지에 가까울수록 수심이 얕아 파고가 급격히 높아지는 반면, 수심이 깊은 바다에서는 파도가 높게 일지 않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2011년 3월 일본 후쿠시마에 쓰나미가 닥쳤을 때 항구로 피한 배들은 파도에 밀려 부서지고 침몰되었지만 먼 바다로 나간 배들은 화를 면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수심이 깉은 곳으로 가야 안전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해도, 막상 대피 명령이 떨어졌을  때 쓰나미가 밀려오는 바다로 뱃머리를 돌리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바다 한가운데서 맞다뜨린 위기의 순간에 엄습해오는 두려움은 쓰나미만큼이나 클 테니까요.

하지만 생각의 틀을 깨고 두려움과 맞선다면 살길은 열립니다.**


오늘날 역시 재앙이 온다면 피할길은 어디일까요??

성경은 우리가 재앙 가운데서 피할 장소가 있다고 알려주고 계십니다.

렘 4 : 5 [ ... 너희는 모이라 우리가.. 시온을 향하여 기호를 세우라 도피하라, 지체하지 말라 내가 북방에서 재앙과 큰 멸망으로 이르게 할 것임이니라 ]

" 시온을 향하여 도피하라 " 라고 하신 시온으로 반드시 가야 재앙 가운데서 보호를 받을 수 있다.

그럼 시온은 어디인가??

사 33 : 20 [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절기 지키는 시온으로 가야 한다.

하나님께서 우리들에게 허락하신 절기(레 23 : 1~~_참과)는 바로 안식일, 유월절, 3차 7개절기이다.

재앙 가운데서 보호를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안식일, 유월절, 3차 7개절기를 지키는 시온으로 가야 한다.

오늘날 하나님의 절기인 안식일, 유월절, 3차 7개절기를 지키는 교회는 이 땅에 유일한 하나님의교회뿐이다.

하나님의교회가 바로 시온이며, 재앙 가운데서 보호를 받을 수 있는 장소이다.

생각의 틀을 깨고 눈을 들어 보라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가 보일것이다. 

하나님의교회만이 우리가 살수 있는 곳이다.

아직도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를 모르신다면 이젠 주저하지 마시고 오시길 바란다.




댓글 3개:

  1. 하나님의절기를 온전히 준행하는교회는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답글삭제
  2. 조금만 생각하면 구원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오로지 하나님의 절기인 유월절을 통해 재앙가운데서 구원함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
  3. 유월절로써 재앙을 넘길 수 있다는 것...
    이미 모든 성경의 역사를 통해 알려주셨습니다.
    우리는 그저 순종으로 지키기만 하면 됩니다.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하나님의 축복 받으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