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지상에서 오직 유일하게 " 재앙이 넘어간다 "는 의미가 담긴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
유월절은 하나님만이 가지고 오실 수 있는 증표
재림 예수님이신 안상홍님이 가지고 오신 유월절
안상홍님은 재림예수님이시며,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이 세우신 하나님의교회만이 유월절을 지키는 참 진리교회입니다.
안상홍님의 약속이 있는 유월절을 지켜 재앙에서 보호받으시길 바랍니다.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꼭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사람끼리 맺은 약속은 혹시 지켜지지 않는다 해도 하나님께서 정하신 약속은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벧후 3 : 9 [ 주의 약속은 어떤이의 더디다고 생각하는 것 같이 더딘 것이 아니라 오직 너희를 대하여 오래참으사 아무도 멸망치 않고 다 회개하기에 이르기를 원하시는니라 ]
재앙이 유행하는 이 시대, 하나님은 모든 인류가 구원 받기를 원하십니다.
언론과 과학자들에 의해 끊임없이 예고되는 지구의 대재앙들
내일을 예측할 수 없는 오늘의 현실에서 과연 안전지대는 없는 것일까?
벧후 3 : 6 ~ 13 [ .. 이제 하늘과 땅은 그 동일한 말씀으로 불사르기 위하여 간수하신바 되어 경건치 아니한 사람들의 심판과 멸망의 날까지 보존하여 두신 것이니라... 그날에 하늘에 불에 타서 풀어지고 체질이 뜨거운 불에 녹아지려니와 우리는 그의 약속대로 의의 거하는바 새 하늘과 새 땅을 바라보도다 ]
인류가 직면한 대재앙 속에서 유일한 해법은 하나님의 약속 뿐입니다.
약 3,500년전 애굽전역에 재앙이 내릴 때 하나님께서는 유월절로 이스라엘 백성을 구원하셨습니다.
유월절 逾越節 ( 넘을 유, 건널 월, 마디 절 )
Passover ( 지나가다, 건너가다 )
유월절은 재앙이 넘어간다는 의미가 담긴 하나님의 약속입니다.
그렇다면, 출애굽 당시 유월절을 지키지 않은 사람들은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요?
출 12 : 29 ~ 30 [ 밤중에 여호와께서 애굽 땅에서 모든 처음 난 것 곧 위에 앉은 바로의 장자로부터 옥에 갇힌 사람의 장자까지와 생축의 처음 난 것을 다 치시매 그 밤에 바로와 그 모든 신하와 모든 애굽 사람이 일어나고 애굽에 큰 호곡이 있었으니 이는 그 나라에 사망치 아니한 집이 하나도 없었음이었더라 ]
유월절을 지키 않은 사람들은 모두 재앙을 당했습니다.
" 재앙이 넘어간다 "는 의미가 담긴 유월절은 천 년이 지나서도 그 효력을 발휘한 절대 진리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유월절로 허락하신 구원의 약속은 이제 끝난 것일까요?
변치 않는 하나님의약속 유월절.
예수님께서는 떡과 포도주로 새언약의 유월절을 허락해주셨습니다.
(눅22:15~20, 요6:53~54)
지키는 방법은 달라졌지만 하나님께서 유월절에 담아두신 구원의 약속은 여전히 변치않는 효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유월절은 재앙에서 구원 주시겠다는 하나님의 약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