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2일 화요일

어머니교훈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김해시장.시의회의장 표창장



연일 이어지는 하나님의교회의 봉사활동의 소식.
하나님의 봉사활동은 끊이지 않고, 계속하여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주는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의 '주는 사랑'의 말씀은 하나님의교회에서 만들어 낸 것일까요?

아닙니다.  하나님께서는 모세에게 주신 십계명을 통해 
5번째 계명부터 10번째 계명까지 사람 사이에서의 율법을 허락하셨고,

  예수님으로 오셔서 '네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말씀을 주셨으며

오늘날 어머니 하나님께서 이웃을 사랑할 수 있는 그 구체적인 방법을
어머니 교훈을 통해 허락하셨습니다.

그리고 이 말씀에 따라 어머니하나님을 따르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그 말씀을 실천하고 있는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어머니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는 것 뿐인데...
이를 바라본 여러 곳에서 상을 주시네요.


김해 하나님의교회, 김해시장ㆍ시의회의장 표창장 
거리정화운동ㆍ헌혈ㆍ불우이웃돕기 등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귀감

김맹곤 김해시장은 지난 5일 김해시의 발전과 헌신적인 사회봉사활동에 기여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김해지역 오영규 목사에게 표창장을 전달했다.
 
김 시장은 이 자리에서 "하나님의 교회가 평소 남다른 애향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 왔을 뿐 아니라 특히 헌신적인 사회봉사활동으로 새로운 김해 만들기에 기여한 공이 크다"며 표창의 이유를 밝혔다.
 
특히 인근 지역 교회인 김해삼방 하나님의 교회 박욱진 목사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난 2월 22일 김해시의회 의장 표창장을 수여 받았었다.
 
그동안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전 세계 150여개국 2,200개 교회에서 지역 곳곳에서 지구환경 정화운동에 앞장서는가 하면 이를 통해 지역 환경개선에 앞장서며 주민들의 환경의식 변화에도 노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헌혈, 불우이웃돕기, 재난구호활동 등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돕는 각종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따라 김해지역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해에도 헌혈운동, 불우이웃돕기, 정기적인 지구정화운동을 실시해오며 지역사회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3월에는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운동을 통해 혈액의 부족으로 고통을 받는 환자들의 생명을 살리는 일에도 나섰다.
 
당시 500여 명의 성도들이 헌혈운동에 대거 참여해 부산혈액원 최천희 혈액원장은 교회 측에 12개의 침대를 제공, 원활한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1월 2월 경남지역에서 창원시장, 창원시의회, 도의회 의장 등으로부터 지역사회에 기여한 공로로 10여개의 표창을 받았다.

- 창 원 일 보-   2013.3.10

아름다운 여정 - 하나님의교회 학생.메시아오케스트라 순회공연 성황리에 끝마쳐


2월 18일부터 3월 1일까지 11개 도시를 순회하며 열렸던 
하나님의교회 학생.메시아오케스트라 연주회가 
성황리에 끝마쳐졌습니다.
많은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남기며 
찬사를 받았던 하나님의교회 오케스트라 연주.

하나님의교회 학생들로 이루어진 하나님의교회 학생오케스트라가 주축이 되어 
새학기를 맞은 학생들에게 꿈과 감성을 채워준 이번 연주회는 
하루 두 번씩 총 50회의 공연이 이루어졌습니다.

연주자들에게는 쉼 없는 강행군의 연주회였으나...
이를 통해 어머니하나님의 '주는 사랑' 을 실천할 수 있어 기뻤다는 
단원들의 아름다운 마음이 그대로 듣는 이들에게 전해져  많은 감동으로 남았습니다.


이러한 하나님의교회 연주회 소식이 경인일보에 실리게 되었네요.



교회 소속 메시아·학생 오케스트라 25곳 돌며 청소년 위한 연주회 열어
천상의 선율, 아이들 상처 어루만지다

지난해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정서행동특성검사를 실시한 결과, 5명 중 1명이 관심과 주의를 필요로 하는 학생인 것으로 조사됐다.

교육과학기술부에 의하면 전국의 초·중·고생 648만여 명을 대상으로 벌인 특성검사에서 4.5%인 22만여명이 심층상담과 집중관리가 필요한 주의군, 16.3%인 105만여 명이 관리와 지속적 관심이 필요한 관심군으로 각각 분류됐다.

청소년의 정서와 인성교육에 더 많은 관심과 다양한 접근이 필요함을 역설적으로 보여준 수치다.

이처럼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학생들과 성장기 청소년들의 마음을 천상의 선율로 위로하고 감동시킨 관현악 연주회가 지난 겨울방학과 봄방학동안 전국에서 열려 눈길을 끌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마련한 음악회에는 교회 소속의 '메시아 오케스트라'와 '학생 오케스트라'가 무대에서 연주했다.

이들은 지난 1월20일 성남 분당을 시작으로 3월1일까지 서울, 경기, 인천을 비롯해 6대 광역시와 청주, 구미, 순천, 목포, 포항, 강릉 등 모두 25개 지역을 순회하며 하루에 두 차례씩 모두 50회 연주회를 열었다.

'하나님의교회 메시아 오케스트라와 학생 오케스트라'는 정통 클래식, 창작관현악곡, 행진곡, 영화음악 등 한 무대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중창단 협연 등 고난도의 연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학생을 비롯한 청소년들뿐 아니라 각급 학교 교사와 교육관계자, 학부모들까지 연주회에 대한 관심은 뜨거웠다. 교회 측은 전국에서 4만5천여 명이 순회연주회를 관람했다고 전했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학생들에게 클래식 음악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학교문제로 힘들어 하는 학생들에게 활력을 주었다는 점에서 보람이 있었다"며 이번 순회연주회의 의미를 부여한 뒤 "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자주 마련해 미래 주역인 청소년들의 정서 함양을 돕고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 경 인 일 보 -

학생들에게 학생들에게 있어야 할 순수한 감성을 채워주고,
또한 학생들에게 있어야할 학생 다움, 청소년 다움을 찾아주려 했던 
하나님의교회 학생.메시아오케스트라 연주회.

연주회의 부제였던 '채움&'다움'을 온전히 이룬 정말 아름다운 여정이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학생.메시아오케스트라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그리고 이 모든 행사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 지역사회에 귀감 " 되는 하나님의교회 << 김해시장, 시의회의장 표창장 >> 총회장 김주철




김해 하나님의교회, 김해시장ㆍ시의회의장 표창장 

거리정화운동ㆍ헌혈ㆍ불우이웃돕기 등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귀감





김맹곤 김해시장은 지난 5일 김해시의 발전과 헌신적인 사회봉사활동에 기여한 하나님의교회 (총회장 김주철 ) 김해지역 오영규 목사에게 표창장을 전달했다. 
 
김 시장은 이 자리에서 "하나님의교회가 평소 남다른 애향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 왔을 뿐 아니라 특히 헌신적인 사회봉사활동으로 새로운 김해 만들기에 기여한 공이 크다"며 표창의 이유를 밝혔다. 
 
특히 인근 지역 교회인 김해삼방 하나님의교회 박욱진 목사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난 2월 22일 김해시의회 의장 표창장을 수여 받았었다. 
 
그동안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전 세계 150여개국 2,200개 교회에서 지역 곳곳에서 지구환경 정화운동에 앞장서는가 하면 이를 통해 지역 환경개선에 앞장서며 주민들의 환경의식 변화에도 노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헌혈, 불우이웃돕기, 재난구호활동 등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돕는 각종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따라 김해지역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는 지난해에도 헌혈운동, 불우이웃돕기, 정기적인 지구정화운동을 실시해오며 지역사회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3월에는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운동을 통해 혈액의 부족으로 고통을 받는 환자들의 생명을 살리는 일에도 나섰다. 
 
당시 500여 명의 성도들이 헌혈운동에 대거 참여해 부산혈액원 최천희 혈액원장은 교회 측에 12개의 침대를 제공, 원활한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  
 
한편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는 지난 1월 2월 경남지역에서 창원시장, 창원시의회, 도의회 의장 등으로부터 지역사회에 기여한 공로로 10여개의 표창을 받았다.

출처 : http://www.changwonilbo.com/news/66705 2013.03.10




엘로힘의 하나님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이 계신 하나님의교회


창세기에 등장한 엘로힘의 하나님




하나님께서는 창세기를 통해서 하나님의 형상 안에는 남자형상의 하나님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여자형상의 하나님이신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창 1 : 26 ~ 27 [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

하나님을 모델로 하여 사람을 창조하시니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다면, 하나님의 형상 안에는 남성적 형상과 여성적 형상이 존재한다는 것은 너무나 당연합니다.

"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 라고 하신 말씀 속에서도 " 우리 "라는 말은 분명 단수가 아닌 복수 개념입니다. 

한 분 하나님이 아닌 두 분 즉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세상만물을 창조하셨음을 알 수 있습니다.

창 11장을 통새서도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창 11 : 1 ~ 7 [ ...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자, 우리가 내려가서 거기서 그들의 언어를 혼잡케 하여 그들로 서로 알아듣지 못하게 하자 하시고 ]

창세기 1장에 나타나셔서 "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하시며 " 남자 " 와 " 여자 "를 창조하신 그 하나님께서 창 11장에서도 함께 역사하심으로 인간의 오만함을 꺾으시고 바벨탑의 역사를 중단시키시는 장면입니다.

창 11장에서도 하나님께서는 " 자, 우리가 내려가서 "라고 말씀하심으로 아버지하나님 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존재 하심을 증거하고 계십니다.

마 6 : 9 [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의 아버지여 ]

갈 4 : 26 [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의 어머니라 ]


** 엘로힘이란 " 하나님들 " 이라는 뜻으로 단수로서의 하나님이 아닌 둘 이상의 하나님을 말하는 것으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알려 주시고 있습니다.  ** 

하나님의교회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엘로힘이신 아버지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친히 육의 모습으로 오셔서 우리들에게 생명수를 허락하시는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계신 하나님의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