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5일 금요일

사랑의 손길 내민 하나님의교회 ## 총회장 김주철 (유월절 맞이 봉사활동)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도움 기다리는 곳 찾아 '사랑의 손길'

유월절 대성회 앞두고 봉사 앞장

환경정화 이어 고아원 등서 선행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가 오는 25일로 다가온 '2013년 유월절 대성회'를 앞두고 또다시 전 세계적인 봉사에 나선다.

국내를 시작으로 전 세계로 확대 실시될 유월절(逾越節)맞이 봉사활동은 지난 1일부터 시작돼 오는 4월 말까지 계속된다.

해마다 유월절을 앞두고 전 세계 지구환경정화운동과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를 실시해온 교회 측은 "올해는 특정한 봉사에 국한하지 않고 사랑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모든 분야에서 하나님의 사랑 나눔에 나설 것"이라고 4일 밝혔다.

특히 가족과 어머니의 보호와 사랑을 필요로 하는 환자들을 위해 보훈병원과 요양병원, 장애인복지시설, 고아원, 양로원 봉사 등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환경오염으로 병들어가는 지구환경을 보호하는 것뿐 아니라 혈액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 재난과 재앙과 질병으로 고통받는 세계인들이 큰 도움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유월절은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로 재앙에서 보호받고, 죄사함과 영원한 생명을 약속 받는 날이다.

2천년 전 예수 그리스도가 십자가형을 당하기 전날 밤, 당신의 살과 피를 의미하는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는 자에게 죄사함과 영생을 약속했다.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는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따라 매년 성력(유대력) 1월14일 저녁,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는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킨다. 유월절은 영어로 'Passover'라고 하는데, '재앙이 넘어가고 건너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경기도에선 지난 3일 안산지역의 하나님의 교회 목회자와 성도들이 가장 먼서 유월절맞이 봉사활동에 나섰다. 2013경기안산항공전 행사장 부지 대청소에 나선 500여 명의 성도들은 꽃샘추위로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넓은 행사장 부지를 깨끗하게 청소했다.

출처 : http://www.kyeongin.com/news/articleView.html?idxno=715970



재앙 가운데서 구원함을 받을 수 있는 약속의 절기인 유월절...

우리는 하나님의 절기인 유월절을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오늘날 성경의 가르침대로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유일합니다.

하나님의 절기인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에서는 늘 사랑과 봉사로 세상을 훈훈하게 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으로 세상을 바꾸는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에 꼭 와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 아담과 안상홍님과 하나님의교회**(안증회)

                     '마지막 아담'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흔히 에덴동산의 죄 지은 아담은 알면서, 정작 구원자인 마지막 아담을 모르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성경은 마지막 아담을 분명히 알아야 구원을 받는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고전 15:45~47 첫 사람 아담은 산 영이 되었다 함과 같이 마지막 아담은 살려 주는 영   
                           이 되었나니 … 첫 사람은 땅에서 났으니 흙에 속한 자이거니와
                           둘째 사람은 하늘에서 나셨느니라

첫 사람 아담은 에덴동산의 아담으로, 흙 곧 이 땅에 속한 자입니다. 반면 마지막 아담은 하늘에 속했으며 살려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였습니다. 따라서 이 마지막 아담을 모른다면 우리는 영원한 생명을 받을 수 없습니다.

마지막 아담은 누구를 가리키는 것일까요?

                                                                                                                                                                  
롬 5:14 아담은 오실 자의 표상이라

[아담은 ‘오실 자’를 표상하는 인물이라고 했습니다. 오실 자는 요한계시록 22장에서 재림 그리스도를 가리킵니다. 즉 아담은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는 재림 그리스도를 표상합니다. 우리는 마지막 아담인 재림 그리스도를 만나야 영원한 생명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재림 그리스도, 즉 마지막 아담은 누구일까요?
먼저 재림 그리스도께서 가지고 오실 영생의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요 6:51~53 나(예수님)는 하늘로서 내려온 산 떡이니 사람이 이 떡을 먹으면
                    영생하리라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2천 년 전 이 땅에 오신 예수님께서는 자녀들에게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에게만 영생을 주겠다고 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 무엇일까요?

눅 22:15~20  내(예수님)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 또 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포도주)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의 살과 피는 바로 유월절 떡과 포도주입니다. 따라서 마지막 때 등장하는 마지막 아담, 재림 그리스도께서는 반드시 영생의 진리인 유월절을자녀들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그분이 바로 살리는 영이신 마지막 아담입니다.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영생 받는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이는 하나님의 교회에 마지막 아담이신 재림 그리스도께서 오셨다는 의미입니다. 그렇다면 영생 받는 유월절을 알려주신 분은 누구실까요?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마지막 아담의 증표인 생명의 진리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을 재림 그리스도로 믿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생각그릇넓히기 ~~시온


쓰나미를 이기려면


**쓰나미가 발생했을 때, 바다에서 조업을 하고 있는 선박은 어디로 대피해야 할까요??

일반적으로 재빨리 항구가 있는 육지로 가야한다고 생각하겠지만 실상은 먼 바다로 나가야 안전하다고 합니다.

그이유는 육지에 가까울수록 수심이 얕아 파고가 급격히 높아지는 반면, 수심이 깊은 바다에서는 파도가 높게 일지 않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2011년 3월 일본 후쿠시마에 쓰나미가 닥쳤을 때 항구로 피한 배들은 파도에 밀려 부서지고 침몰되었지만 먼 바다로 나간 배들은 화를 면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수심이 깉은 곳으로 가야 안전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해도, 막상 대피 명령이 떨어졌을  때 쓰나미가 밀려오는 바다로 뱃머리를 돌리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바다 한가운데서 맞다뜨린 위기의 순간에 엄습해오는 두려움은 쓰나미만큼이나 클 테니까요.

하지만 생각의 틀을 깨고 두려움과 맞선다면 살길은 열립니다.**


오늘날 역시 재앙이 온다면 피할길은 어디일까요??

성경은 우리가 재앙 가운데서 피할 장소가 있다고 알려주고 계십니다.

렘 4 : 5 [ ... 너희는 모이라 우리가.. 시온을 향하여 기호를 세우라 도피하라, 지체하지 말라 내가 북방에서 재앙과 큰 멸망으로 이르게 할 것임이니라 ]

" 시온을 향하여 도피하라 " 라고 하신 시온으로 반드시 가야 재앙 가운데서 보호를 받을 수 있다.

그럼 시온은 어디인가??

사 33 : 20 [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절기 지키는 시온으로 가야 한다.

하나님께서 우리들에게 허락하신 절기(레 23 : 1~~_참과)는 바로 안식일, 유월절, 3차 7개절기이다.

재앙 가운데서 보호를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안식일, 유월절, 3차 7개절기를 지키는 시온으로 가야 한다.

오늘날 하나님의 절기인 안식일, 유월절, 3차 7개절기를 지키는 교회는 이 땅에 유일한 하나님의교회뿐이다.

하나님의교회가 바로 시온이며, 재앙 가운데서 보호를 받을 수 있는 장소이다.

생각의 틀을 깨고 눈을 들어 보라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가 보일것이다. 

하나님의교회만이 우리가 살수 있는 곳이다.

아직도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를 모르신다면 이젠 주저하지 마시고 오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