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인으로서 항상 기뻐해야 하는 이유
육신의 안목으로 바라보면 때로는 원망 불평할 일들도 있겠지만 영의 안목으로 보면 모두가 기뻐하고 감사할 일들입니다.
그래서 엘로힘 하나님께서는 항상 기뻐하라 하셨습니다.
살전 5 : 14 ~ 22 [ 또 형제들아 너희를 권면하노니 규모 없는 자들을 권계하며 마음이 약한 자들을 안위하고 힘이 없는 자들을 붙들어 주며 모든 사람을 대하여 오래 참으라 삼가 누가 누구에게든지 악을 갚지 말게 하고 오직 피차 대하든지 모든 사람을 대하든지 항상 선을 좇으라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성령을 소멸치 말며 예언을 멸시치 말고 범사에 헤아려 좋은 것을 취하고 악은 모든 모양이라도 버리라 ]
우리가 하나님 안에서 항 기뻐해야 할 이유는 영생과 구원을 주시는 엘로힘의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목숨도 아끼지 아니하실 만큼 우리를 사랑하셨습니다.
요 3 : 16 ~ 17 [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하나님이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하심이 아니요 저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
하나님께서 세상을 얼마나 사랑하셨으면 당신의 귀한 독생자도 아끼지 아니하시고 우리의 구원을 위해 속건제의 희생 제물로 이 땅에 보내셨겠습니까?
우리가 이렇게 과분한 사랑과 축복을 받았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날마다 기뻐하지 않을 수 없고, 원망하거나 불평할 일이 없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대자연을 들여다보면 도피성에 살고 잇는 우리를 생각하고 아끼시는 마음에서 얼마나 많은 배려를 하셨는지 알수 있습니다.
그러한 엘로힘의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게 되면 어떠한 상황에서도 기뻐하고 감사하게 됩니다.
하나님께서 베풀어주시는 수만 가지 은혜를 발견치 못하고 원망과 불평으로 남은 생애를 채울 것이 아니라 우리가 하나님 안에 있다는 것, 하나님의 자녀 되는 권세를 얻고 천국의 소망을 허락받았다는 사실에 할상 감사하고 기뻐하는 삶을 살아야 하겠습니다.
합 3 : 16 ~ 18 [ ... 비록 무화과나무가 무성치 못하며 포도나무에 열매가 없으며 감람나무에 소출이 없으며 밭에 식물이 없으며 우리에 양의 없으며 외양간에 소가 없을지라도 나는 여호와를 인하여 즐거워하며 나의 구원의 하나님을 인하여 기뻐하리로다 ]
우리가 비록 힘도 지식도 부도 없을지라도 하나님이 항상 우리와 함께해주시고 우리를 보호해주시고 사랑해주시니 얼마나 기쁘고 감사한 일입니까?
이 땅에서 가진 것 하나 없이 세상의 미말에 놓여 있다 해도 온 우주의 주인이신 하나님께서 함께해 주시고 천국의 보화를 허락해 주셨으니 우리야 말로 세상에서 가장 부요하고 행복한 사람들입니다.
진정한 그리스도인이라면 자기 안에 하나님께서 함께하신다는 표시로 기쁨이라는 깃발이 항상 휘날리게 해야 하겠습니다.
복음의 생애를 살면서 하나님이 함께하신다는 사실을 순간순간 잊게 되면 기쁨이 사라지고 원망이 나올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온의 자녀들은 비록 포도나무에 열매가 없고 외양간에 소가 없고 밭에 소출이 없을지라도 우리를 지켜주시고 불철주야 함께해주시는 엘로힘의 하나님의 사랑을 깨달아 범사마다 기뻐하고 감사하는 삶을 영위하도록 합시다.
엘로힘의 하나님의 사랑을 받고 자라는 하나님의교회성도들은 늘 행복과 기쁨이 넘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엘로힘의 하나님의 사랑을 세상에 전파하는 교회이며, 늘 기쁨이 넘치는 진정 엘로힘의 하나님이 함께 하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엘로힘의 하나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답글삭제그래서 엘로힘의 하나님이 함께 하시기에 늘 행복과 기쁨이 넘치는 교회입니다.
행복과 기쁨이 넘치는 엘로힘의 하나님이 함께 하는 하나님의교회
엘로힘이란 뜻은 하나님들이라는 뜻입니다.
답글삭제하나님들은 누구이겠습니까?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가리킵니다.
아버지와 어머니를 믿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우리의 기쁨과 행복을 주시는 엘로힘 하나님,
답글삭제구원의 약속을 받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날마다 기쁨과 행복입니당~
구원주시는 아버지 어머니 함께 하시고 천국으로 인도해 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의 교회로 모두 오셔서 날마다 기쁨 얻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