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육체로 임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고 있습니다.
성경의 예언을 이루시기 위해서 두번째 임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사람들은 알지
못하고 믿지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경에서는 분명히 두번째 그리스도가 오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두번째 오시는 그리스도는 육체로 오시기때문에 반드시
새이름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하지만 그 새이름이 그리스도의 이름이 아니라 선지자들의
이름이라고 주장하는 무지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하나하나 살펴봅시다.
성경의 ‘새 이름’은 재림 그리스도의 이름이 아닌 하나님께서 끝까지 믿음을 지킨 선지자들에게 주신 이름(예: 아브람→아브라함)이라고 주장하는 자들이 있다. 이는 성경의 문장을 제대로 읽어보지 않고 억지 논리를 펴는 것이다. 해당 구절을 보자.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 터인데 그 돌(벧전 2:4, 예수)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계 2:17)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예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계 3:12)
문장을 차분히 읽어보라. 분명 ‘예수님의 새 이름’이 있다고 알려주고 있다. 어디에 선지자의 이름이라고 했는가? 예수님의 새로운 이름이라고했으므로 ‘예수’라는 이름 외에 다른 이름이 있다는 말씀이다. 즉 재림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인 것이다.
요한계시록의 ‘새 이름’이 재림그리스도의 이름이 아니라는 주장은, 이땅에 재림 그리스도로 오신 안상홍님을 부인하기 위한 억지 주장에 불과하다.
성경에 따라 이땅에 두번째 오실때의 구원자는 반드시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오셔서 우리를 구원하십니다.
답글삭제예수님의 새이름 반드시 성경을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성경의 문맥도 이해 못하는 사람들...
답글삭제저런 사람들이 어떻게 선지자라고...
답답한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