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4일 목요일

여러모양으로 나타나실 그리스도 =안상홍(안증회)//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

불꽃 중에, 구름 타고, 백마타고



구름타고 오신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백마타고 우리를 구원하시러 오신 안상홍하나님
마지막 불꽃중에 오실 그리스도 안상홍 하나님
불심판이 임할때 이땅에서 구원받을 하나님의교회


어떤 사람들은 성경에 그리스도는 불꽃 중에 하늘로부터 강림하실 것으로 예언되었다며
육체로 오신 재림 예수님을 반대한다.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자들이다.
더 심각한 문제는 하나만 고집하여 다른 모든 예언들을 반대한다는 것이다.


성경은 2천년 전 예수님 오시기 전에도 예수님에 대해 여러 모양으로 예언하고 있었다.


불에 옹위되어 심판주로 강림하실 예언
보라 여호와께서 불에 옹위되어 강림하시리니 그 수레들은 회리바람 같으리로다 그가 혁혁한 위세로 노를 베푸시며 맹렬한 화염으로 견책하실 것이라 여호와께서 불과 칼로 모든 혈육에게 심판을 베푸신즉 여호와께 살륙당할 자가 많으리니 (이사야 66장 15~16절)


한 아기, 한 아들로 나타나셔서 구원하실 예언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이사야 9장 6절)


엘리야 이후 언약의 사자로 임하실 예언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보라 내가 내 사자를 보내리니 그가 내 앞에서 길을 예비할 것이요 또 너희의 구하는 바 주가 홀연히 그 전에 임하리니 곧 너희의 사모하는 바 언약의 사자가 임할 것이라 (말라기 3장 1절)


2천년 전 예수님은 한 아기, 한 아들로 오실 예언과 엘리야 이후 언약의 사자로 임하실 예언은 이루었지만 불에 옹위되어 심판하실 예언은 이루지 않았다. 그 예언의 때가 아니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당시 서기관과 바리새인들은 큰 권능을 가진 메시야가 임하여 단번에 이스라엘을 구원할 것이라고만 생각하였다. 결국 그들의 눈에 평범한 사람의 모습으로 임하신 예수님을 배척하고 십자가에 못박았다.


2천년이 지난 지금도 하나님의 뜻을 알지 못하는 자들이 여전히 동일한 죄악을 재범하고 있다.
성경은 그리스도의 재림도 여러 모양으로 예언하고 있다.


불꽃 중에 오셔서 심판하실 예언
주 예수께서 저의 능력의 천사들과 함께 하늘로부터 불꽃 중에 나타나실 때에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주시리니 이런 자들이 주의 얼굴과 그의 힘의 영광을 떠나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으리로다 그 날에 강림하사 그의 성도들에게서 영광을 얻으시고 모든 믿는 자에게서 기이히 여김을 얻으시리라 (데살로니가후서 1장 7~11절)


구름타고 오셔서 택하신 자들을 모으실 예언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 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마태복음 24장 30~31절)


백마타고 오셔서 심판하며 싸우실 예언
또 내가 하늘이 열린 것을 보니 보라 백마와 탄 자가 있으니 그 이름은 충신과 진실이라 그가 공의로 심판하며 싸우더라 그 눈이 불꽃 같고 그 머리에 많은 면류관이 있고 또 이름 쓴 것이 하나가 있으니 자기밖에 아는 자가 없고 또 그가 피 뿌린 옷을 입었는데 그 이름은 하나님의 말씀이라 칭하더라 (요한계시록 19장 11~13절)


불꽃과 구름과 백마는 모두 다르다.
그러므로 불꽃 중에 오시는 예언과 구름 타고 오시는 예언과 백마 타고 오시는 예언의 뜻을 모두 알고 믿어야 한다. 그러나 재림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심을 부인하는 자들은 불꽃 중에 나타나실 예언만 주장한다. 구름이 무엇인지, 백마가 무엇인지 모르니 구름타고 오실 하나님도, 백마타고 오실 하나님도 모를 수 밖에 없다. 그래서 2천년 전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은 유대교 지도자들과 똑 같은 죄를 저지르고 있다.


하나님께서 언젠가는 불꽃 중에 강림하실 예언 따라 오실 것이다.
그 날에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을 형벌하신다.
(데살로니가후서 1장 7절)




댓글 3개:

  1. 구름을 타고 오시든, 백마를 타고 오시든, 불꽃중에 오시든. 안상홍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에 따라 이땅에 등장하시는 재림예수님이십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맞습니다. 어떤모습으로 오시든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삭제
  2. 그리스도께서 임하신 모습...
    성경을 통해 확실히 이해하여야 합니다.
    단순히 사람들의 말만을 듣고, 심판주만 기다리게 된다면,
    그 심판을 내가 당할 수도 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