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대박!! 하나님의교회가 날로 날로 세로워지고 있는 이유는 뭘까요??
바로 생명수의 근원이신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어머니하나님이 계시기에 " 세계인 주목 " 하며,
" 대박 "이 날수 밖에 없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성경 가르침 전파할 성전 잇달아 문열어
안양동안교회 등 5곳 설립 이어
남양주진접 하나님의교회 마련
서울노원교회도 헌당기념예배
따뜻한 분위기로 성도들 맞이
지난해 국내에만 30개의 단독 성전을 세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올해에도 연달아 새 성전을 마련했다.
올 1월 대전정림교회를 시작으로 2월에는 안양동안교회, 대구반야월교회, 경산교회, 사천교회를 설립한 교회측은 지난 2월26일에는 서울시 노원구와 경기도 남양주시에 단독 성전을 마련하고 헌당기념예배를 가졌다.
남양주시 진접읍에 세워진 '남양주진접 하나님의교회'는 연면적 1천826㎡에 6층 규모다.
붉은 벽돌과 대리석의 외관은 웅장하고 튼튼한 느낌이다. 넓은 성전 내부는 500석 규모의 대예배실과 소예배실, 식당, 교육실, 사무실, 다목적 홀 등이 잘 구비돼 있다. 새 성전은 상업활동이 활발한 남양주시 중심가에 위치한다.
서울과 의정부 등 인접 도시와의 교통편이 편리해 토착 인구가 많다. 또한 진접지구 신도시가 조성돼 젊은 층의 유입도 꾸준하게 늘고 있다.
기념예배에서 총회장 김주철목사는 [ 하나님만의 DNA인 '영생'을 지닌 하나님의 자녀만 구원을 받는다는 것이 성경의 가르침 ]이라고 전한 뒤 [ 영생의 DNA는 어머니하나님을 통해 주어진다 ]고 강조했다.
또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는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에 새로 설립한 '서울노원교회'에서도 헌당기념예배를 가졌다.
이 곳은 서울 근교 4대 명산의 하나인 수락산과 인접하고 있어 주변 경관이 아름답고 등산객 등 사람들의 왕래도 많은 지역으로 물이 떨어진다는 뜻의 수락(水落) 지역에 영혼의 생명수를 전하는 성전이 세워진 것에 성도들은 큰 의미를 두고 있다.
연면적 1천136㎡에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의 새 성전은 단정하고 따뜻한 느낌의 외관에 성전 내부도 포근하고 아늑한 분위기다. 3층과 4층에 350석 규모의 대예배실이 자리하며 성도들의 성경공부와 다양한 모임이 가능한 소예배실과 교육실, 사무실, 식당, 시청각실 등이 잘 마련돼 있다.
출처 : http://www.kyeongin.com/news/articleView.html?idxno=715972 << 2013. 3. 5 >>
하나님의교회에 대한 소식을 듣고 싶으신 분들은 "와티비 http://www.watv.org/ "를 눌러보세요..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진짜 대박나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답글삭제너무 아름다워요..^^최고입니다.
날로 번창하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이 계시기에 가능합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의 성전이 세워진다는 기쁜 소식...
답글삭제그 만큼 하나님의 자녀들이 많이 찾아진다는 것이겠지요?^^